기사상세페이지

영덕군 홍보대사 가수 박구윤, ‘영덕 나무의 보호꾼’ 발표

기사입력 2022.12.22 12: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온라인 영덕대게축제 라이브커머스에서 산불예방 홍보곡 선보여


    1-4_사진자료(22.12.22)_영덕군 홍보대사 가수 박구윤, ‘영덕 나무의 보호꾼’ 발표-자치행정과.jpg




    (파이널24) 강군희 기자 = 영덕군 홍보대사인 인기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오는 24일 온라인 영덕대게축제의 라이브커머스에서 산불예방 홍보곡 ‘영덕 나무의 보호꾼’을 발표한다.


    가수 박구윤 측에 따르면 이번 산불예방 홍보곡은 최근 기후변화의 영향으로 전국에 대규모 산불이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본인의 히트곡인 ‘나무꾼’을 개사해 제작했다.


    지난 10월 28일 영덕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 씨는 해당 곡이 산불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욱 널리 알려지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자 영덕군의 대표 축제인 영덕대게축제 행사에서 발표하게 됐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영덕군의 자랑스러운 홍보대사 가수 박구윤 씨가 산불예방 홍보곡을 제작해 영덕의 귀중한 산림자원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한순간의 실수로 돌이킬 수 없는 산불 피해가 발생하는 만큼 이번 산불예방 홍보곡 제작을 계기로 산불예방에 많은 관심과 협조가 모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트로트 가수 박구윤의 산불예방 홍보곡 ‘영덕 나무의 보호꾼’은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영덕문화관광재단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rz3br1nh3y)에서 진행되는 제25회 온라인 영덕대게축제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