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남 항노화주식회사, 웰니스관광 도약위한 준비 중

기사입력 2020.02.25 09: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19~20경남의 여행SNS 전문가 대상 함양산청 팸투어 탐방 진행

     

    경남 항노화주식회사 주관으로 경남의 여행 전문가, SNS 전문가들이 지난 19일 ~ 20일 양일간에 걸쳐 거창과 함양산청을 탐방하였다.

     

    행사는 거창 수승대를 시작으로 웰니스관광의 이해와 프로그램 소개가 시작되었고 숲옛마을로 이동하여 마을에서 전통 엿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였다지역 공동체에서 진행되는 여러 체험들을 소개함으로써 지역 공동체를 활성화하고지역 고유의 웰니스관광을 소개하여 그 수익이 지역 공동체에게 환원됨을 기반으로 팸투어가 진행되었다.

     

    개장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거창 항노화 힐링랜드의 Y자 하늘길을 체험하고무장애 데크로드길을 걷는 등 거창의 웰니스 프로그램도 미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 산청 동의보감촌으로 이동한 팸투어는 동의보감촌 기체험장에서 진행하는 명상 및 기체조 등으로 힐링을 경험하면서 휴식과 힐링 그리고 체험으로서 특별한 웰니스관광의 의미를 느끼었다.

     

    ()경남항노화주식회사 대표 김영주는 코로나19 등으로 경남의 관광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더 이상 감염전파가 되지 않고확진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희망한다.”라며 많은 공공기관이 그렇듯이 우리 주식회사도 코로나 확산방지지침에 충실하며 향후 경남의 관광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남항노화주식회사 웰니스사업팀 전병은 주무관(070-4205-5839)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남 항노화주식회사, 웰니스관광 도약위한 준비 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 항노화주식회사, 웰니스관광 도약위한 준비 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