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박향로 울산 중구 예비후보, 4호 공약 발표!!

기사입력 2020.02.05 13: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중구지역의 인재를 개발하고 육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개발 -
    - 울산청년세상을 통해 안정적이고 좋은 일자리창출로 청년실업 문제 해결에 앞장 -

    AKR20200113102100057_01_i_20200113144707581.jpg


     

    (파이널24) 나수경 기자 = 박향로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울산 중구)는 5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4호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박예비후보는 자신의 4호 공약으로 “울산청년세상”사업을 발표했다.

     

    박예비후보는 중구지역의 인재를 개발하고 육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진행해서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직업훈련을 돕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 예비후보는 울산 청년 일자리 부문 사업지원, 울산 청년 창업지원 연계, 울산 청년 창업자금 지원 사업, 청년 취업 힐링 캠프, 청년 취업 아카데미, 장애 청년 일자리 사업, 청년 스마트 인력개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개발하고 활용하여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과 직업훈련을 돕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청년 실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기업 중심의 산업구조가 개편되고, 공정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노동시장 구조로 변해야 하며, 청년들의 구직마인드가 개선되어야 하고, 교육과 노동시장 간의 괴리를 줄여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앞으로도 “울산 청년 세상”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그리고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산업, 학계, 금융계, 지자체, 공공기관의 협력 네트워크구축을 통해 청년실업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