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목록
-
‘국악 트롯공주’ 김다현, 경북도에 고향사랑기부금 2백만원 전달▲ 가수 김다현 경상북도 홍보대사 기부금 전달 모습 = 사진설명 (파이널24) 이재덕 기자 = 경상북도 홍보대사인 가수 김다현이 16일 경북도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청학동 국악자매로 데뷔한 김다현은 미스트롯2에서 부른 ‘회룡포’가 유튜브 1천 100만 뷰를 달성하며 예천 회룡포가 전국적인 명소로 알려지는 데 기여한 공로로 경상북도 명예도민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23년에는 제29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였고, 현재 MBN ‘현역가왕’에서도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다현 홍보대사는 “기부금이 경북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히며, “고향사랑 기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고향사랑기부제가 2년 차에 접어든 만큼 기부자와 도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여 고향사랑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에 대한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해 1월 1일부터 시작된 고향사랑기부제는 누구나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시도 또는 시군에 기부할 수 있으며, 1인당 연간 합산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방법은 휴대폰 또는 PC를 통해 ‘고향사랑 e음 시스템’(https://www.ilovegohyang.go.kr)에 접속하거나, 도내 가까운 NH농협은행에 신분증과 휴대폰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된다. 기부자는 기부금액 중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 또한 기부금의 30%에 해당하는 기부 포인트를 제공받게 되는데 지역의 다양한 농특산물 등을 답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
故송해 잇는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김신영 발탁(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개그우먼 김신영이 고 송해의 바통을 이어 받아 KBS 1TV ‘전국노래자랑’ 후임 MC로 나선다. 지난 29일 KBS 측은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의 새 MC로 선정됐다. 10월 16일 방송부터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신영은 “가문의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전국 팔도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열심히 배우겠다. 전통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즐겁게 진행하겠다.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국노래자랑’은 지난 88년 5월부터 34년 동안 고 송해의 진행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송해가 떠난 후 이호섭 작곡가와 이수민 아나운서가 예비로 진행해 왔다.
-
김미려 "14kg 감량 성공…'먹방'으로 살 다시 쪄"(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개그우먼 김미려 부부가 '건강한 집'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함께 집을 공개한다. 김미려는 이날 "남편과 함께 다이어트 중"이라 밝히며 부부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한다.하지만 “체중 14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경험이 있지만 최근 남편과 함께 먹방 콘텐츠 촬영을 시작하며 야금야금 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김미려는 "정성윤이 더욱 심각한 상황"이라며 "남편이 70kg의 날렵한 몸매에서 현재는 90kg로 무려 20kg이나 증가해 혈관, 장 건강까지 나빠졌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방송에서는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힐링 하우스도 공개된다. 이 집은 여느 연예인 집과 달리 드넓게 펼쳐진 논뷰로 감탄을 일으켰다. 이에 김미려는 "겨울 설경이 환상적이고 밤에는 김포공항 활주로가 쫘~악 펼쳐진다"고 밝혔다.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다이어트 비법과 논뷰가 매력적인 힐링 하우스는 4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TV 조선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퍼백, 브랜드 모델로 배우 안효섭 발탁(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페이퍼백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 페이퍼백은 탄탄한 연기력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대세 배우’의 자리에 오른 배우 안효섭의 이미지가 페이퍼백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이라는 가치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자사 대표 상품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안효섭은 깔끔하고 단정한 마스크와 훤칠한 키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SBS 퓨전사극 ‘홍천기’부터 세계적 흥행 속에 올해 상반기 종영한 ‘사내맞선’까지 사극과 현대극을 아우름과 동시에 연타석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간 안효섭은 차기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너의 시간 속으로’를 통해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안효섭을 주축으로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제품은 페이퍼백의 대표 상품 ‘마이너스 쉐이크’와 ‘마이너스 티’다.‘마이너스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쉐이크이다. 파우치 형태로 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물만 타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아리콩, 까만콩, 쿠앤크와 새롭게 출시한 초코프로틴까지 총 네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마이너스 티’는 한약재로 활용되는 강화 약쑥과 호박, 비트, 당귀 등 다양한 원료를 고농축 원액으로 개발해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딸기, 블루베리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재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안효섭과 페이퍼백이 함께한 신규 캠페인은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디폰데, 마녀2 ‘신시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플러스엑스의 모던 아시안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신예 배우 신시아를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신시아는 마녀2 오디션에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스크린 속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을 수 있었던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가 동양적이면서도 청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신예 배우 신시아와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와 더불어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디폰데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한편 ‘마녀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배우 신시아와 모던 아시안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의 광고는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속보] 최고령 MC 송해 별세…향년 95세(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8일 별세했다. 현역 최고령 방송인 송해는 95세를 일기로 떠났다. 경찰과 의료계에 따르면 송해는 이날 오전 서울 강남 자택에서 눈을 감았다. 송해는 지병인 폐렴 관리 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와 검사를 받아왔다. 지난 1월에도 건강 문제로 입원 치료를 받았고, 3월에는 코로나19 확진으로 치료 후 복귀하기도 했다. 지난 달에는 다시 서울 아산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건강상 이유로 '전국노래자랑' 하차를 고민하기도 했지만, 제작진과 스튜디오 녹화로 방송에 계속 참여하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었다. ‘국민 MC’로 불리는 송해는 황해도 재령에서 태어났다. 1955년 창공악극단을 통해 데뷔해 66년째 연예계 현역으로 활동 중이다. ‘전국노래자랑’ 초대 MC 이한필을 시작으로 이상용, 고광수 아나운서, 최선규 아나운서 등에 이어 1988년 5월부터 35년간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아오며 최장수 MC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연예예술상 특별공로상, KBS 연예대상 공로상, 백상예술대상 공로상, 한국방송대상 공로상, 대중문화예술상 은관문화훈장 등을 수상했다. 지난 4월에는 95세 현역 MC로 '최고령 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진행자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됐다.
-
비브스튜디오스 버츄얼 휴먼 ‘질주’, 패션 화보 통해 데뷔(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베일 속에 가려졌던 비브스튜디오스(VIVE STUDIOS, 대표 김세규)의 버추얼 휴먼 질주(A.K.A JZ)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 5월 화보를 통해 첫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질주는 지난해부터 국내 선두 비주얼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비브스튜디오스가 야심 차게 준비해왔던 버추얼 휴먼이다.우리는 볼 수도, 가볼 수도 없는 무한한 다중 우주의 또 다른 차원에서 온 여행자, 예술적 끼와 열정 가득한 20세 본투비 인싸 버추얼 휴먼 질주는 ‘질주의 보물찾기’란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통해 풋풋한 소년미 속 넘치는 카리스마로 독보적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2022 S/S 컬렉션 착장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다가올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버추얼 휴먼 질주는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대체 불가능 토큰(NFT), 음악, 드라마, 영화, 광고,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그동안 감춰왔던 끼와 매력을 힘껏 발산, 대중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비브스튜디오스 김세규 대표는 “버추얼 휴먼 질주는 비브스튜디오스의 페르소나와 같은 존재”라며 “앞으로 대중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간 속에서 20대 젠지 질주의 거침없고 열정적 활동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교감과 소통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버추얼 휴먼 질주의 화보 촬영은 초대형 상설 LED 월을 포함해 국내 최고 수준의 버추얼 콘텐츠 제작 시설을 자랑하는 비브스튜디오스 곤지암 스튜디오에서 100% 진행됐다. 특히 버추얼 휴먼 제작을 위해 개발된 비브스튜디오스의 ‘AI 버추얼 휴먼’ 기술은 비슷한 체형·표정의 모델들을 촬영, 이후 버추얼 얼굴로 합성하는 기술이다. 빠르게 다양한 형태의 고퀄리티 버추얼 휴먼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제작 비용에 대한 부담감도 크게 낮출 수 있어 앞으로 버추얼 휴먼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분야에서 활용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실제 올 3월 20대 대통령 선거 개표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전직 대통령들의 버추얼 휴먼도 비브스튜디오스의 AI 버추얼 휴먼 기술을 통해 구현된 것이다. 질주의 더 많은 화보는 노블레스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탤런트 안정훈·가수 이채비, 서울특별시 전의경 재향경우회 홍보대사 위촉(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토브콤은 자사 소속 탤런트 안정훈과 가수 이채비가 서울특별시 전의경 재향경우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12일 밝혔다.탤런트 겸 배우 안정훈과 미스트롯 예쁜여우 이채비는 지난 11일 서울경찰청 서울특별시 재향경우회 사무실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탤런트 안정훈은 지난해 가수 앨범을 출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며 42.195 음반 발매와 함께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정훈은 10살 때였던 1978년 kbs1 ‘문예극장’에서 꼬마 신랑 역으로 데뷔해 지금까지 탄탄하게 연기 생활을 하고 있으면 또한 가수로서도 활동하며 1991년 1집 남아고독, 1992년 2집 안정훈 Vol.2를 발표했고 2021년 4월 42.195를 발표했다.가수 이채비는 연극과 뮤지컬로 활동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 왔고, 미스트롯에 김혜연의 예쁜여우로 출연해 가수로써 능력을 각인시켰다. 2020년 그의 싱글앨범 데뷔곡 아이러니, 꼬치꼬치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군부대 위문공연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봉사하는 마음으로 군부대 언택트 유튜브 생방송 군 장병 힐링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2022년 4월 두 번째 싱글앨범 니꺼내꺼를 발표했다.서울특별시 전의경 재향경우회는 전투경찰과 의무경찰로 전역한 단체이며 2021년 12월 현 나길웅 회장이 취임하면서 단체의 위상을 높이고 전의경 발전을 위해 탤런트 안정훈과 가수 이채비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 이에 법무법인 지현재 김영진을 자문위원장으로 위촉하며 단체의 위상을 더 높이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서울특별시 재향경우회 안병정 회장이 함께 했으며 서울경찰청에서 진행됐다. 나길웅 회장과 안병정 회장은 탤런트 안정훈과 가수 이채비에 홍보대사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서울시전의경회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
큐리에이트, 2PM JUN. K와 유기견 보호 캠페인 성공적 마무리(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패션 브랜드 큐리에이트 2PM JUN. K(준케이)와 진행한 유기견 보호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을 모두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큐리에이트는 지난해 11월 JUN. K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 ‘Don’t Shop, Adopt’를 진행했다.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 및 보호에 이바지한다는 JUN.K의 마음을 담아 한정 수량으로 맨투맨을 제작했다. 캠페인에는 JUN. K뿐만 아니라, JYP 엔터테인먼트의 일본 걸그룹 NiziU(니쥬)도 참여했다. 큐리에이트는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쳤다. 수익금 전액은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된다. 비글구조네트워크는 유기견 보호를 비롯해 동물보호법 개정 활동, 동물원 복지 개선·폐쇄 활동 등 동물권 향상에 힘쓰고 있는 비영리 단체다. 큐리에이트 김대훈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더 뜻깊었던 건 JUN. K가 직접 원단 선정부터 컬러와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함께했기 때문”이라며 “아시아 전 지역 팬들도 좋은 취지를 함께해 줬다”고 말했다.
-
배우 이병헌, 산불 피해자 돕기에 나섰다.(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6일 희망브리지 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이병헌은 1억원을 기부했다. 이병헌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지원 방안을 고민하던 중 전소된 보금자리가 150여 채가 넘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안타까워했다. 기부금은 체육관, 컨벤션 센터 등으로 대피한 이재민들의 임시 이동식 조립 주택 마련에 사용할 예정이다.
-
ViBLE 바이블, 모니카-립제이 댄스 클래스 ‘춤’ 오픈(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ViBLE 바이블’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열풍의 주역이자 댄서들의 댄서인 모니카 & 립제이의 클래스 ‘춤’을 지난 4일 단독 오픈했다.이번 ‘춤’ 클래스에서 모니카 & 립제이는 댄스의 장르를 뛰어넘어 자신의 생각을 춤으로 표현하는 방법, 춤에 대해 갖춰야 할 댄서의 자세 등 댄서라는 직업에 대한 현실 조언과 함께 자신들만의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클래스 내용은 △장르가 모니카 △왁킹이라는 희열 △스토리텔링 △립제이의 솔직함 △퍼포먼스 구성 △댄서의 몸 △모니카의 원동력 △플레이리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내용별로 모니카와 립제이로부터 춤에 대한 마음가짐부터 퍼포먼스의 A to Z까지 배울 수 있다. 댄서라는 직업에 호기심을 느끼는 입문자부터 자부심을 갖는 숙련자까지 춤을 좋아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스가 될 전망이다.모니카와 립제이는 “춤에 대한 저희의 이야기를 통해 저희의 ‘진짜’가 여러분에게도 와 닿았으면 하고 저희가 느낀 해방감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여러분이 스스로 찾아낸 자신만의 춤을 출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밝혔다.‘ViBLE 바이블’은 PC, 스마트폰, 태블릿용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마스터 1명의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하는 SINGLE PASS (5만원), 모든 마스터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하는 ALL PASS (9만9000원, 19만9000원에서 50% 할인 중) 등을 제공한다.
-
모델 진주비, 2022년 상반기 활동 계획 발표(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트윙클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모델인 진주비의 올해 상반기 활동 계획을 28일 발표했다. 모델 진주비는 앞서 3년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2월 말 활동 컴백을 밝힌 바 있다.진주비는 올해 상반기, 새로운 화보와 2022 미스경북 선발대회 참가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앞으로 공개 예정인 진주비의 새로운 화보는 그가 정식 데뷔 이전인 19살 고등학생 시절에 찍은 흑백 사진 프로필을 되새겨 오마주한 화보로, 어렸을 적 자신을 회상하는 뜻을 담고 있다.앞서 2월 20일 새로운 화보의 콘셉트인 ‘현재의 내가 있었기에 과거의 내가 존재한다’를 담은 사진을 일부 선공개했으며, 공식 화보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이 밖에도 진주비는 2022년 주요 활동 중 하나로 2022 미스경북 선발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진주비는 이미 신청서 접수를 마쳤으며, 선발대회 참석을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한편 진주비는 상반기 활동 계획 발표와 더불어 소식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K뷰티 코스메틱쇼와 광화문 베트남교민회 패션쇼 등 뷰티 모델 시절 활동 모습도 공개했다.모델 진주비는 “앞으로 뷰티모델로 꾸준히 활동할 것이며, 뷰티모델 외 다른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동신, 아리랑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10주년 기념 ‘Aria for Arirang’ 뮤비 공개(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테너 이동신이 아리랑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10주년에 맞춰 발매한 앨범 ‘Aria for Arirang’(아리랑, 꽃으로 보내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뮤지션타임즈가 16일 밝혔다. 뮤지션타임즈는 Aria for Arirang 앨범과 이번 뮤비 제작을 맡았다. 두 달여 전 크로스오버 신보를 선보이며 활동 재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동신은 이번 뮤비에도 공을 많이 들인 모습이다. 이번 뮤비는 이동신과 뮤지션타임즈의 운영사인 아시아크리에이티브네트웍스(이하 ACN)가 공동 제작했다. ACN 담당자는 “이번 뮤비 공개가 아리랑 유네스코 등재 10주년과 맞물려 더 큰 의미를 지닌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K-팝페라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뮤비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아리랑만큼 우리 고유의 멋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세련되게 표현했다. 시지엔이(C-ZANN E) 대표 이서정 디자이너가 아트 디렉터를 맡아 더 주목되고 있다. 이 디자이너는 한복을 모던이라는 틀에 맞게 해석·표현하는 것으로 업계에서 유명하다. Aria for Arirang이 담고 있는 절절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이 이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슬프면서 아름다운 작품으로 탄생했다는 설명이다. 뮤비는 뮤직비디오 본연의 기능도 충실히 이행한다. 이동신과 국악인 김주리가 아리랑의 구슬픈 가락을 절규하는 장면에서는 세계적 명성의 스트리트 댄서 김형식(Gonzo)이 온 몸으로 슬픔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스토리 전개 부분에서는 슈퍼모델로 데뷔해 할리우드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선은지가 주연을 맡아, 담담하면서도 차분한 표정으로 이별의 슬픔을 역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서울 야경을 세련되게 담아내 아리랑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10주년을 축하하고, 한국의 현대적 멋을 홍보하는 문화 사절로서 역할도 수행한다. 이러한 여러 설정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뮤비 전반은 웅장하고도 섬세한 음악을 사실감 있게 잘 묘사해주고 있다. ‘테너 가수’와 ‘소리꾼’의 듀엣, ‘한복’과 ‘스트리트 댄서’의 만남, ‘슬픔’과 ‘담담함’의 공존 등 모든 크로스오버적 요소가 뮤비에 자연스럽게 배치돼 보는 사람을 마치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는 평가다. 뮤지션타임즈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너무나도 많은 게 무너진 지금 떠나가는 사람의 앞길을 ‘꽃 되소서’ 오히려 축복해 주는 이 마음은 비단 우리에 국한된 게 아니라 전 세계인이 공감할 만한 정서일 것”이라며 “내게 과분한 사랑이었던 당신의 떠나감 앞에서 서러움이나 슬픔보다는 ‘그 그리움이 더 큰 기대가 됐다’는 뮤비 속 독백은 지쳐있는 우리에게 힐링 그 이상의 의미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
모델 진주비, 3년간의 공백기 깨고 2월 말 화보로 컴백(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트윙클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모델 진주비가 3년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2월 말 화보로 컴백한다고 14일 밝혔다.진주비는 2019년에 데뷔한 모델로, 화장품 전문 모델 선발대회에서 선을 수상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최근 3년간의 공백기 동안 쌓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 찍은 이번 화보로 컴백을 예고했다.트윙클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진주비는 그간 건강상의 문제로 3년의 공백을 거치며 활동을 잠시 쉬었지만, 올 초 회복을 마치고 활동 재개에 나섰다. 2월 말 공개될 진주비의 화보는 어느 때보다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가 정식 데뷔 이전인 19살 고등학생 시절에 찍은 흑백 사진 프로필을 되새겨 오마주했기 때문이다. 한편 진주비는 이날 모델을 꿈꿨던 19살 시기의 첫 화보도 공개한다. 트윙클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모델 진주비가 앞으로 꾸준한 활동을 통해 공백기 없이 활동하는 한국의 대표 뷰티 모델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크레이지 자이언트, 2022년 1월호 화보 공개… 플렉스TV BJ ‘정원’ 메인 모델(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남성 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가 플렉스TV의 인기 BJ 정원(벨라가르텐)이 참여한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올 1월호 ‘인기 BJ’ 코너의 메인 모델로 플렉스TV BJ 정원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인기 BJ는 2021년 5월 시작한 코너로, 플렉스TV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BJ들과 함께 만드는 코너다. 플렉스TV와 크레이지 자이언트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 코너는 섹시 화보뿐 아니라, 모델로 참여한 BJ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크레이지 자이언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한다.앞서 크레이지 자이언트는 플렉스TV 소속 BJ 뿌꾸가 모델로 나선 12월호를 조기 ‘완판’시켰으며, 대학로 한 클래식 바에서 진행된 BJ 정원의 1월호 화보를 앞세워 2022년 첫 품절에 도전한다. BJ 정원은 촬영장에서 벨벳, 란제리, 전신 망사 등 몸매가 드러내는 의상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독자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172㎝ 큰 키를 자랑하는 그녀가 정원이 과감한 의상과 함께 피아노를 치는 장면은 현장 스태프들 시선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BJ 정원은 2017년 재즈 피아니스트로 데뷔했으며, 2019년 5월 싱어송라이터로 앨범을 냈다. 현재 ‘나의 바다’라는 싱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