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 –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동구청체육시설분회 임금 협약 조인식 개최

기사입력 2022.07.23 12: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722 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공공운수노조 동구청체육시설분회 조인식.jpg




    (파이널24) 권태윤 기자 = 사단법인 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과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동구청체육시설분회는 22일 전하체육센터 1층 회의실에서 2022년 임금 협약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조인식에는 황명필 (사)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 대표이사 및 이장우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울산본부장 등 최소한의 양 기관 관계자만 참석했다.

     

    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 노사는 임금 협상을 위해 여러 차례에 걸쳐 교섭을 진행했으며 상호 이해와 공감, 존중을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협약안을 이끌어냈다.

     

    이는 스포츠클럽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함께 도모해야 한다는 양측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됐으며 양측은 노사 문제와 관련해 향후에도 서로 교류하며 건전한 노사 관계를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울산동구공공스포츠클럽 황명필 대표이사는 “노사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파트너십을 발휘해 노사관계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 노사가 상생 협력하여 구민 건강 증진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이장우 울산본부장은 이날 조인식에서 “근로조건과 복지 향상을 위해 협조를 아끼지 않은 사측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노사 간 상생과 이해를 위한 대화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