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의왕시 고천동, 비대면 화상회의로 통장 월례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1.08.26 11: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의왕시 고천동, 비대면 화상회의로 통장 월례회의 개최

     

    [파이널24]의왕시 고천동은 지난 25일 비대면 화상회의를 통해 2021년 8월 통장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7월 수도권 내 코로나 19 감염자의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각종 회의가 전면 취소됨에 따라 주민과의 소통이 단절되는 우려 속에서 안전한 회의문화 정착을 위하여 온라인 플랫폼‘줌(ZOOM)’을 활용한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고천동장, 행정팀장, 통장 등 총 25명이 온라인 화면을 통해 공지사항 및 시정 홍보사항을 공유하고, 왕림교 하부 문화쉼터 공사계획을 비롯한 고천 공공주택지구 및 재개발 진행사항 등 각종 현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석우 2통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되어 있는 사회분위기 속에서 온라인 가상회의실에서 쌍방향 소통하는 다소 생소하지만 뜻깊은 경험을 하게 됐다”며 “회의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동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중재 고천동장은 “이번 통장 월례회의를 비대면으로 진행하면서 통장님들의 대화와 소통에 대한 열의를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 및 각종 단체회의에 줌(ZOOM)을 이용한 화상회의를 적극 활용하여 코로나 19 집단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소통 창구를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