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올 여름엔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하며 경주 화랑마을 수영장 어때요?

기사입력 2020.07.05 11: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한인원 100명, 발열체크 후 입장 등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협조 당부 -

    1. 올 여름엔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하며 경주 화랑마을 수영장 어때요 (2).JPG



    (파이널24) 강군희 기자 =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작년 여름 날씨만큼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화랑마을 체험형 수영장이 코로나19에 대비하는 안전조치를 들고 다시 돌아왔다.

     

    화랑마을은 오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휴일 없이 총 56일간 운영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입장마감 오후 4시 30분)이고 입장료는 카드결제만 가능하다.

    이용수칙은 대부분 지난해와 동일하지만 이용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전파방지를 위해 하루 매표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제한 시 화랑마을 홈페이지에 팝업 공지)하기로 했다.

     

    올해 변경된 주요 내용은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발열체크 및 방문록을 작성하며, 실외에선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실·내외에서는 최소 1m(권장 2m)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또, 전파 차단을 위해 수영 용품은 개인 물품 사용권장, 실내 샤워실과 탈의실은 이용 금지, 수영장 복장규정 미 준수 시에는 입장을 제한한다.

     

    기타 자세한 이용 수칙 및 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화랑마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이용 수칙 강화로 수영장 운영과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안전을 확보한 가운데 재미과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