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남도, 청년 상생·협력 프로젝트사업 공모

기사입력 2020.06.30 09: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년상생협력프로젝트청년함께가치웹포스터.png

     

    지역간·세대간·단체간 상생을 주제로 한 청년 협력사업 공모

    경남 청년 5명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에 최대 2천만 원 지원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가 청년 상생·협력 프로젝트 청년함께가치에 참여할 청년단체를 모집한다.

     

    청년함께가치는 청년들이 지역세대또는 단체 간 서로 상생·협력하여 아이디어나 문제를 발굴하고 직접 실천(해결)해보는 실험 프로젝트로, 5개 팀을 선발해 팀별로 최대 2,000만원의 사업비와 전문가 자문을 지원한다.

     

    공모는 ···경남·수도권 등 지역 간 상생 청년·노인청년·중장년 등 세대 간 상생 시도 또는 도내 시군을 달리하는 청년단체대학·청년단체 등 단체 간 상생할 수 있는 협력 사업을 주제로 진행된다.

     

    신청은 공고일 기준 만 19~34세의 경남도민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가 할 수 있고경남도 홈페이지(www.gyeongnam.go.kr/)의 도정소식>고시공고’ 게시판의 모집 공고문을 참조해 작성한 신청서를 이메일(hs1964@korea.kr)이나 우편 또는 방문(경남도 청년정책추진단으로)으로 접수하면 된다신청은 오는 7월 20() 18시까지 할 수 있다.

     

    공모는 서류와 발표 심사를 통해 8월 말에 선정할 계획이며최종 선정된 팀은 12월까지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된다또한 12월 중 성과 공유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김현미 도 청년정책추진단장은 이번 프로젝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과 청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목표한 결실을 맺어 다양한 상생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남도 청년정책추진단(055-211-50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 청년 상생협력 프로젝트 청년 함께가치 웹포스터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청년정책추진단 허솔 주무관(055-211-508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남도, 청년 상생·협력 프로젝트사업 공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 청년 상생·협력 프로젝트사업 공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