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덕군, 민선7기 3주년 소통주간 행사 스타트

기사입력 2021.06.25 18: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소통을 통한 공감․협력을 통한 새로운 영덕의 비전 제시 -

    commonH8GT6T7D.jpg



     

    (파이널24) 강군희 기자 = 영덕군은 민선7기 출범 3주년에 맞춰 주민과 소통, 직원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영덕군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소통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소통주간 행사는 소통․공감․협력, “군민 모두가 꿈꾸는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로 오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5개의 주제로 추진될 예정이다.

     

    6월 28일은 직원역량강화의 일환으로「MZ세대 트렌드 코드」저자인 고광열 작가를 초빙해 특강을 개최하고, 이어서 이희진 군수와 신규 공직자와의「소통․공감 콘서트」를 통해 공직자 세대간 소통과 공감의 조직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6월 29일은 새바람 경북 행복버스, 이철우 도지사가 우리 지역을 찾아 소통간담회 및 민생현장을 방문한다.

     

    지역 기살리기 차원에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우리지역의 해양․수산 산업 활성화 방안과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수산가공 사업 현장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6월 30일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민선7기 취임 3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추진성과와 앞으로의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해 언론과의 원활한 소통 및 정보 공유의 장을 펼친다.

     

    7월 1일은 민선7기 3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행사에 앞서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출근하는 직원들과의 아침인사를 나누고, 본 기념식에는 유공자 표창을 수여등 직원과 군민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난 3년의 성과와 미래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오후 영덕 로하스 수산식품 지원센터에서는 영덕의 비전을 이야기하는 「영덕군 장기발전을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전문가 및 군민들과 함께 영덕의 비전과 지역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토론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민선7기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우리 군민과 직원 여러분들이며, 지난 3년간 다져왔던 성과들을 다시 한번 되짚어 보고 앞으로 영덕이 나아가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함이며, 이를 바탕으로 군민과 소통, 직원과의 공감을 더욱 공고히 하여 군민 모두가 꿈꾸는 새로운 미래를 위한 군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