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진군, 출산준비교실 "태교 In the Box" 신청 접수

기사입력 2020.04.08 09: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4월 1일 ~ 4월 2일까지 신청... 태교활동 재료 배송, 온라인 강의 -

    울진군, 출산준비교실 「태교 In the Box」신청 접수.gif


    (파이널24) 강군희 기자 =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4월 1일부터 4월 2일까지 양일간 출산준비교실「태교 In the Box」신청을 받는다.

     

    이번 출산준비교실은 기존 집합 강의 형식과는 달리 임신부 각 가정으로 태교활동 재료를 배송하고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으로 외출이 어려워진 임신부들에게 집 안에서의 태교활동 및 건강관리를 지원하고 출산·육아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유도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대상자들은 4주간 매주 2회의 가정 내 태교활동을 하게 되며, 태교활동에는 임신부 운동도 포함되며, 울진군 공식 유튜브 채널로 운동 강의를 공개할 예정이다.

     

    태교활동 후, SNS로 인증샷을 남기면 육아용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대면하지 않고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시도한다.

        

    전찬걸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고위험군인 임신부로 생활한다는 것이 무척 힘들고, 답답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며 “소중한 태아를 위해서라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과 건강에 힘써달라는 당부를 드린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