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 ‘영덕사랑 5% UP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0.03.30 09: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진자료3(2020.3.27)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영덕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jpg



    (파이널24) 이재덕 기자 =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명기)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영덕사랑 5% UP’ 착한소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덕사랑 5% UP’ 캠페인은 급여의 5%이상을 지역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함으로써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상인들을 돕기 위한 전국 공동선언 캠페인이다.

     

    김명기 영덕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3월 급여의 5% 이상을 영덕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지역소비 촉진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일부 전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영덕군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캠페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영덕군자원봉사센터는 천마스크 만들기, 소독방역활동, 면역증강 수제비누만들기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의료진 및 시설종사자를 위해 마스크와 마스크케이스, 간식 등이 포함된 ‘힘내라 응원키트’ 150여개를 제작하여 배부할 계획에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