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성능력개발센터, 2020년 교육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9.12.11 09: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 여성능력개발센터, 2020년 교육 수강생 모집

    패션디자인 분야기능사 대비반정보화 과정 등 9개 과정

    도민 수요 반영한 다양한 신규과정 돋보여, 17일부터 선착순 접수

     

    양식조리사.jpg

     

    한복.jpg

     

    홈패션1.jpg

     

    홈패션2.jpg

     

    경상남도 여성능력개발센터가 ‘2020년도 제1기 기술기능 및 정보화 분야 교육’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경상남도 내 거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12월 17() 9시부터 인터넷 홈페이지(www.gyeongnam.go.kr/women)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선착순(총 250)으로 마감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3개 분야 9개 과목으로저렴한 비용으로 분야별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국가기능사시험 대비반(일식조리기능사한식조리기능사양장기능사피부미용기능사), 패션·디자인분야 인기강좌인 의상디자인(기초·응용·야간), 한복디자인(기초·응용), 홈패션(기초·응용), 정보화분야 OA실무과정스마트폰초보탈출과정이다.

     

    특히 의상디자인·한복디자인·홈패션 등 인기 과정의 경우접수 시작 5분 이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수강을 원하는 도민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경남 여성능력개발센터는 경상남도가 직접 운영하는 여성 대상 전문 교육기관으로 타 교육기관에 비해수강료가 저렴(1개월 당 15천원)하며우수한 강사진과 탄탄한 교육과정 등으로 도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구직·창업 등 일자리를 원하는 수강생들을 지원하기 위해경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협업하여 구직등록 및 상담을 해주는 일자리 연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경남 여성능력센터 관계자는 “2020년에는 최신 경향에 발 맞춰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반려동물 용품 만들기 과정’ 등 신규 과정을 개설했다,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분야별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만큼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캘리그라피동화구연가 및 가정폭력전문상담원 양성과정도 내년 2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1월중 접수를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55-254-4521)로 문의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여성능력개발센터 전문교육담당 유민수 주무관(055-254-452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도 여성능력개발센터, 2020년 교육 수강생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 여성능력개발센터, 2020년 교육 수강생 모집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ckward top home